BOARD

게시판 상세
제목 화이트엔젤 푸아그라 스프레드 출시
작성자 WHITE ANGEL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3 16:27: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

국내 최초!  대한민국 푸아그라

화이트 엔젤 푸아그라 스프레드 출시!


 

푸아그라 제조 가공 및 유통 전문 업체 ㈜인우FS 2020618()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 5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탑 클라우드52 에서 강제급이 방식을 사용하지 않은 오리의 간을 원료를 가공해 만든 화이트 엔젤 푸아그라 스프레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금번 새로이 선보이게 된 해당 제품은 지난 6년 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국내 최초로 출시 하게 된 제품으로 국내산 원료와 레시피로 개발되었으며, 독자적인 기술과 공정, 전용화 된 설비를 갖춘 체리푸드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다.

 

푸아그라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힌다.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과 미주 지역 등에서는 주로 고급 요리에 사용되는 미식가들에게 사랑 받는 귀한 식재료이기도 하고,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일반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음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다만, 푸아그라를 거위나 오리에게서 채취하기 위한 사육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강제 급이 방식으로 인해 동물 복지의 관점에서 윤리적 문제가 대두 된 바 있다.

 

화이트 엔젤 푸아그라 스프레드는 국내에서 강제 급이 방식이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사육, 가공된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 이미 많은 유명 셰프들과 레스토랑 관계자들로부터 자문을 받아 출시 직전까지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인우FS의 이석근 대표는 인터뷰에서 사실 푸아그라는 맛과 영양 면에서 매우 우수한 식 재료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는 몇 가지 이유로 인해 대중화 되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호불호가 갈리는 푸아그라 특유의 독특한 맛과 향에 대한 부분, 두 번째는 강제 급이에 대한 이슈, 세 번째는 구하기 어렵고, 그나마 수입제품들은 너무 비싸다는 점 등 이었습니다.

저희들은 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끈질기게 연구와 노력의 과정들을 거쳐왔고, 그 결실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대중화된 맛과 쉽게,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강제 급이 없이 사육된 오리의 간으로 만든 국내산 맛있는 푸아그라 스프레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들은 국내산 푸아그라 가공 제품을 더욱 다양화해서 국내는 물론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Only One, Number One 의 푸아그라 제품의 산실의 꿈과 비젼을반드시 이루어 가겠습니다! 모든 분들의 응원 부탁 드립니다.” 라며 제품 출시 배경과 향후의 포부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반 소비자 전용 BtoC 제품과 레스토랑 등 기업 전용 BtoB  제품 군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번 제품 발표회를 통해 선보이는 스프레드 시리즈 6종 출시를 필두

로 하반기부터 TV 홈쇼핑,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프리미엄 마켓 등을 통해

, 오프라인에서 본격적으로 유통과 판매가 시작되어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